.

학원

Dear Sir or Madam, please take a few minutes of your time to complete the following questionnaire.

Secured
1

몇 살입니까?

Write a number (arabic number)
2

성별은 무엇입니까?

Select one answer
3

현재 몇 개의 학원에 다니고 있습니까?

Select one answer
4

학원에 다니는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Select one answer
5

학원에서 주당 몇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6

학원에 다니는 것이 학업적으로 이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Select one answer
7

학원에 다니는 것이 성적을 향상시키는데에 도움이 된다고 느끼십니까?

Select one answer
8

학원에 다니는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어떻게 느끼십니까?

Select one answer
9

학원비는 누가 부담하고 있습니까?

Select one answer
10

당신의 가족은 한 달에 학원비로 대략 얼마를 지출합니까?

Select one answer
11

학원에 다닐 수 없는 친구나 동급생을 알고 있습니까?

Select one answer
12

학원에 더 많이 다닐 수 있는 학생이 더 많은 교육 기회를 가지는 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Select one answer
13

학원이 무료라면 더 많이 이용하고 싶습니까?

Select one answer
14

시험 전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느끼십니까?

Select one answer
15

아래 중 겪고 있는 증상이 있습니까?

Select one or more answers
16

스트레스나 번아웃, 우울 등을 어떻게 해소하고 있습니까?

17

다른 학생들과 비교될 때 어떤 기분이 드십니까?

Select one answer
18

취미가 있습니까? 혹은 취미 생활을 할 시간이 있습니까?

Select one answer
19

평균적으로 밤에 몇 시간 정도 주무십니까?

Select one answer
20

수업이나 학원을 제외하고 친구들과 자주 시간을 보내십니까?

Select one answer
21

부모님께서 취득하신 가장 높은 학력은 무엇입니까?

Select one answer
22

가정의 월평균 소득 수준을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Select one answer
23

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본인의 학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Select one answer
24

학원 시스템에 대해 전반적으로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Select one answer
25

학원이나 교육 시스템에 대해 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자유 서술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